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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소진공 “전통시장에 어린이 고객 10만 명 유치 목표”

      [서울경제TV=정창신기자]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대대적인 어린이 전통시장 체험행사에 나선다. 장보기, 스탬프 랠리 행사, 그림 공모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올 한 해 동안 어린이 고객 10만 명을 전국 전통시장으로 유치한다는 계획이다.  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(소진공)과 부산광역시 교육청, 부산광역시 상인연합회는 지난 8일 부산 교육청에서 어린이 경제교육 향상과 소상공인·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.   이번 협약으로 소진공이 추진하는 ‘특성..

      산업·IT2023-05-0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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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이철규 의원,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에 지역구내 8개 전통시장 최종 선정…총 사업비 약 24억원

      [서울경제TV=강원순 기자]이철규 국회의원(국민의힘, 강원 동해·태백·삼척·정선)은 10일 지역구내 8개 전통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'2022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'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. 태백시 황지자유시장, 삼척시 삼척중앙시장은 ‘특성화시장 육성사업(문화관광형시장)’, 동해시 남부재래시장, 정선군 고한구공탄시장은 ‘전통시장 노후전선정비사업’, 정선군 고한시장, 사북시장은 ‘주차환경개선사업(주차장 이용보조)’, 동해시 북평민속시장, 정선군 임계사통팔달시장은 ‘시장경..

      전국2021-09-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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